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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형욱 전 국무조정실장,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로 지명
[인사] 국가철도공단 전보(4월 19일자)
[전현우의 플랫폼] 이상한 채권Ⅰ, 도시철도채권이라는 존재
고촌역 등 4개 역 실내공기질 '부적합'…경기도, 과태료 부과 방침
국토교통부, 페루 리마 메트로 3·4호선 PMO 참여의향 밝혀
김직란 의원, '광역철도추진 직결불가 원칙' 재검토 촉구
[단독] 상동역 감전사고, 점검업체 무리한 작업 지시 있었나?
[박준한의 生生환승] 분기역에서 환승역으로 바뀐 '회기역'
[기자수첩] 코로나19, 철도 해외진출 발목잡나
남북고속철도 타당성 용역 착수
[현장르포] LTE-R, 끊김없는 서비스가 핵심 "철도안전 직결"
[북한철도 비밀노트–3화] 평화와 화해의 시대로
제주도 에코랜드 관광열차 탈선사고 발생…'24명 부상'
"기재부 예타 패싱할 것"…성남시, 도시철도 2호선 자체 재원 통해 추진
[社告] 철도경제신문 제1기 시민기자 모집
국토부, GTX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
[김칠환의 철도안전] 안전사각지대 철도 차량기지, 각별한 주의 기울여야
[박장식의 2번출구] 광화문역은 어쩌다 '인형 가게' 되었나
대광위, GTX환승센터 총괄계획단 운영 '9개역사 先적용'
[Pick] GTX-B 어디까지 진행되고 있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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